공개강좌 후기 이벤트
우편일반(고민석)
계리직 초시생입니다.
|
|
안녕하세요. 계리직을 알게되고 여러 인강의 샘플 강의를 들어보고는 유상통으로 결정하였습니다. 강의가 귀에 쏙쏙 들어오고 무작정 외우는 것이 아닌 이해를 바탕으로 암기할 수 있게 쉽고 재미있게 강의를 해주시는 것 같아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. 초시생이지만 열심히 해서 한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|
축하합니다!
공개강좌 후기 이벤트 쿠폰이 발행되었습니다!! |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