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개강좌 후기 이벤트
우편일반(도끼쌤)
2027년 유상통과 함께 계리직 준비 시작! 아자아자 화이팅!!
|
|
초시생으로 지금 시작해도 괜찮을까 늦지 않았을까 걱정이 많았는데, 도끼쌤 강의 보고 자신감을 얻었습니다! 계리직은 유상통과 함께 준비해서 내년 꼭 합격후기도 남길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!! 모든 공시생 화이팅! 유상통 화이팅!( •̀ ω •́ )y ( •̀ ω •́ )✧ |
축하합니다!
공개강좌 후기 이벤트 쿠폰이 발행되었습니다!! |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