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개강좌 후기 이벤트
컴퓨터일반
출산 후 재도전합니다!!
|
|
25년에 출산한다고 시험을 못봐서 다시 유수쌤과 컴퓨터 공부 열심히해서 27년에는 맘시생 탈출하고싶습니다!! |
축하합니다!
공개강좌 후기 이벤트 쿠폰이 발행되었습니다!! |




